전체 12,868 (44)
영적성장 부문 1,647 (2)
100
구매고객 성향
남자 0% 100% 여자
교역자 42% 58% 성도
   
청년 0% 100% 장년
   
오스왈드 챔버스의 죄와 구원   성경이 말하는 죄
토기장이 고전시리즈 오스왈드 챔버스 14
 
발행일 : 2016-02-20  |  (148*210)mm 192 p  |  978-89-7782-344-0
  • 종이책 : 10,000원9,000원 (10.0%, 1,000원↓)
  • E-Book : 5,000원 (종이책대비 50.0%, 5,000원↓)
  • 적립금 : 0원 (0.0%)
무이자 카드설명
파일 포맷 :  ( 4.87MB )
 
 
(21)개
(0)개
주제어 | E-book 소개 | 차례 | 추천의 글 | 저자/역자
{폰트:12:bold}“죄를 알면 세상을 이긴다!”
‘구원받은 죄인’에 머물 것인가?
거룩과 의의 높은 수준으로 나아갈 것인가?{/폰트}

죄는 무엇인가? 성경은 죄를 어떻게 다루고 있는가?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어떻게 죄와 싸워야 하는가? 죄에 대해 무감각하게 살아가고 있는 우리에게 오스왈드 챔버스는 그의 탁월한 영적인 안목과 분별력으로 이 책 「죄와 구원」에서 죄를 철저하게 성경적으로 고찰한다. 다시 말하면 그리스도인들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죄와 구원의 복음적 메시지를 담고 있는 것이다. 그는 그리스도인들이 단지 ‘구원 받은 죄인’에 그칠 것이 아니라 ‘참된 거룩과 의의 높은 수준’에 이르기를 기대하며 이 책을 썼다고 말한다. 온갖 죄의 끔찍한 결과들이 언제나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상황에서 ‘죄의 철학’은 영원히 우리의 관심을 끄는 주제일 수밖에 없다. 또한 경건하고 성숙한 신앙생활을 위해 ‘죄’에 대한 성경적 이해는 필수적이다.

「죄와 구원」은 그리스도인으로서 가져야 하는 죄에 대한 복음적 인식과 나아가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구속에 대한 성경적 인식을 동시에 가져다준다. 결국「죄와 구원」은 독자들의 삶을 예수 그리스도를 통한 하나님과의 인격적 관계에 다시 초점을 맞추게 한다. 오스왈드 챔버스는 방대하고 심오한 성경적 철학을 통해 죄의 문제를 다루면서 결국 우리를 십자가로 달려가게 만든다. 그래서 이 글을 읽는 독자들은 챔버스가 영원과 우주적 차원에서 죄와 구원에 대해 깨달은 그 오묘한 경지까지 경험하게 될 것이다. 성령께서 이 책을 읽는 독자들의 눈을 활짝 열어주신다면 챔버스가 깨달은 영적인 진리들을 함께 누릴 수 있을 것을 확신한다.

챔버스는 성경을 근거로 죄와 구원에 대해 깊이 있게 통찰하면서, 동시에 그리스도인들의 내면과 행동, 하나님과의 관계 등을 밀도 있게 다룬다.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은 ‘죄’에 대한 영적 안목을 키울 뿐만 아니라 동시에 진정한 그리스도인으로서 어떻게 살 것인지도 도전 받게 될 것이다.
서문

1장⋮ 죄의 철학 
2장⋮ 구속에 대한 교육적 통찰
3장⋮ 구원
4장⋮ 실체
5장⋮ 심판
6장⋮ 타락
7장⋮ 유혹
8장⋮ 양심
9장⋮ 인류
10장⋮ 조화

역자 후기
{폰트:12:bold}참된 거룩과 의의 높은 수준에 이르는 길{/폰트}

죄의 끔찍한 결과들이 언제나 우리를 둘러싸고 있기 때문에 ‘죄의 문제’는 영구적인 관심을 끄는 주제일 수밖에 없다. 모든 시대마다 파괴적인 힘이 사람들 가운데 역사하는 분명한 표시들이 있다. 상처입은 마음, 온통 문제투성이인 삶, 불행과 슬픔으로 가득한 인류를 보라.

기독교 신앙은 이러한 상처와 문제와 불행과 슬픔의 원인이 사람들의 죄 때문이라고 본다. 여기서 죄는 인간이 하나님으로부터 근본적으로 떠난 상태를 의미한다. 하나님과의 관계가 깨어짐으로써 모든 비참한 결과들이 발생한 것이다. 그래서 죄와 그 치유책을 다루는 「죄와 구원」은 여러 면에서 반가운 책이다. 이 책은 인류의 문제가 무엇인지, 그 문제가 어떻게 근본적으로 해결될 수 있는지를 명확하게 알려준다. 해결책은 그리스도의 속죄를 통해 사람들이 회개하고 믿음을 가지는 것이다. 이 책에는 죄를 소멸시키는 구원이 잘 나타나
있다.

“죄는 초자연적인 악의 창시자에 의해 근본적으로 왜곡된 것이며, 구원은 초자연적인 창조주에 의해 근본적으로 다시 조정된 것이다.” 이것이 바로 모든 죄인들을 향한 참된 복음으로, 진리를 추구하는사람이라면 마침내 이 복음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죄와 구원 외에도 이 책은 양심, 외적인 행동, 정서적·지적·신체적인 삶, 환경적·정신적·영적 실체, 자연적 본능, 그리고 하나님과의 내적 관계 등의 중요한 내용들을 다룬다. 이러한 주제들을 고민하는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 반드시 유익을 얻게 될 것이다.

오스왈드 챔버스가 이 책을 쓴 가장 큰 목표는 오늘날의 그리스도인들에게 ‘참된 거룩과 의의 높은 수준에 이르는 길’을 보여주기 위함이며, 마침내 우리 모두 도라 그린웰Dora Greenwell의 기도를 함께 드리기 위함이다.

오, 주께서 이루신 일을 제가 보게 하소서.
주의 영혼의 고통이 제 안에서 느껴지게 하소서.
주의 역사를 감사하는 가운데
언제나 제가 사랑하는 구세주와 함께하게 하소서.

- 데이비드 램버트
1871-1961. 감리교 목사이며 오스왈드 챔버스 부부의 친구로, 1917년부터 사망할 때까지 챔버스 부인을 도와 오스왈드 챔버스 출판협회와 함께 사역했다.-역주.
오스왈드 챔버스
십 대 때 찰스 스펄전의 설교를 듣고 회심한 오스왈드 챔버스는 에든버러Edinburgh 대학교에서 예술과 고고학을 공부했지만, 부르심을 받고 더눈Dunoon 대학에서 신학을 공부한 후 목사가 되었다. 1906년부터 1910년까지 미국, 영국, 일본 등지를 순회하며 성경을 가르치는 사역을 하였다. 1910년에 거트루드 홉스Gertrude Hobbs와 결혼해서 캐스린이라는 딸 하나를 두었다. 1911년 런던의 클래펌Clapham에 성경대학The Bible College을 세우고 그곳에서 강의를 했다. 1915년 10월에 근는 YMCA 소속 목사로 이집트의 자이툰Zeitoun(카이로 근처)으로 가서, 그곳에 주둔해 있던 호주와 뉴질랜드 군대를 위해 목회 사역을 하다가, 맹장이 파열되어 수술을 받은 후에 1917년 11월 15일에 하나님의 부름을 받았다. 43세의 젊은 나이에 생을 마감하였지만, 그가 기독교 역사에 남긴 흔적은 실로 놀랍다. 특히 《주님은 나의 최고봉》은 출간 이후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으면서 기독교의 고전 중의 고전이 되었다. 미국 기독교 역사상 60년 최장기 베스트셀러라는 대기록도 세웠다. 얼마 전 미국의 크리스천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향후 100년 후에도 책꽂이에 꽂혀 있을 책 3권 중에 첫 번째를 차지했다. 이 책은 우리에게 주님의 음성에 귀 기울이게 하며 우리가 살면서 경험하게 될 모든 삶 가운데 살아 계시는 주님의 뜻을 깨닫고 하나님과 사랑에 빠져 주님과 하나가 되게 한다.
 
(21)개
(0)개
평점
이름
공감
작성일
(21)개
(0)개
답변유무
문의 제목
이름
작성일

가입사실확인